본문 바로가기

국산타이어 추천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아우디 벤츠 BMW K9 타이어 추천

 

BMW 아우디 벤츠 등 수입차부터~

K9  제네시스 등 국산차까지 다~~~장착가능한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안녕하세요 강남 분당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타이어추천글 써보려고합니다 ㅎㅎ

 

이미 워낙 유명하고 많이 사랑받고있는 타이어라서

추천하기도 좀 쑥스럽네요ㅎㅎ

 

오늘의 타이어는 바로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입니다

저희 타이어홍에서도 판매량 1,2위를 다투고있는 타이어인데요~~

많은 고객님들이 가격문의 주셔서

오늘은 편하게 보시라고 금호타이어 가격표 첨부해두었으니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먼저 국산차량인 K5에 장착해본 모습입니다ㅎㅎ

블랙칼라의 K5에 장착되어있는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는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일단 4계절용 타이어이기때문에 봄여름가을겨울 할 것 없이 장착가능하십니다

여름의 폭우에도 겨울의 폭설에도 무난하게 장착가능하신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그랜져타이어로도 제격인 모습입니다 ㅎㅎ

뒤로는 강남 송파근처의 타이어홍매장 전경이보이네요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타이어뿐만 아니라 휠도 판매하고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타이어 또는 휠만 교체하러오셨다가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에 반하셔서

휠타이어 세트로 많이 교체하고 가시고계십니다ㅎㅎ

 

신형제네시스에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장착해본 사진입니다

언뜻보면 잡지에 실릴법한 모습아닌가요 ㅎㅎ?

알고보면 타이어홍매장이라는 사실!

 

넓고 깔끔한 매장에서 꼼꼼하게 장착작업 도와드리고 있으니

제네시스 휠타이어 바꾸실땐 타이어홍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타이어홍에서는 전국 무료배송도 실시하고 있으니까요~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찾고계신 고객님들께서는

아래 첨부해드린 금호타이어 가격표 참고하셔서 연락주시기바라겠습니다.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주로 취급하고 있는

 아우디 차량에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장착해본 모습입니다.

 

많은 수입차 고객님들이 이유없이 수입타이어를 선택하고 계신데요~~

수입타이어도 물론 좋지만 가성비 좋은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도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금호타이어의 역작 마제스티솔루스는

여느 타이어에 뒤지지않는 안정감과 저소음을 자랑하고있는 타이어니까요ㅎㅎㅎ

한번 장착해보시고 직접 느껴보시기바랍니다

 

혹시 슈퍼맨이 돌아왔다 즐겨보고계시나요ㅎㅎ?

전 그중에서도 사랑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사랑이 엄마인 야노시호의 차로 알려져있는 포르쉐 파나메라차량입니다ㅎㅎㅎ

 

수입차 고객님들께서도 많이 장착해주시고있는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가격표는 밑에 내려서 확인하시고 더 자세한 문의는 타이어홍에게 해주시기바랍니다

 

K9에도 장착해본 모습이네요

 

타이어홍에서는 이미 스노우타이어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벌써 날씨가 쌀쌀해지고있으니 미리미리 스노우타이어 장만하셔서

안전하게~~ 올 겨울 대비하시기바라겠습니다!

 

이번시즌 스노우타이어로는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제품을 준비했구요~

스노우타이어 가격표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셔서 연락바라겠습니다ㅎㅎ

 

 

타이어홍에서 전문으로 다루는 BMW 차량에도~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는 안정감도 우수한 제품으로

BMW 라인에도 참 잘 맞는 제품입니다

 

벤츠타이어로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장착하고있는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작업사진 남겨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마쳐보도록하겠습니다 ㅎㅎ

 

아래는 타이어홍의 금호타이어가격표입니다

 

마제스티솔루스 문의 폭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게

마제스티솔루스 가격표 첨부해드리니까요~~

사이즈 확인하시고 가격 확인하셔서 타이어홍에게 연락바라겠습니다ㅎㅎ

 

 

 

전화나 문자 연락이 어려우신 고객님들께서는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셔서

문의글 남겨주셔도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카페에는 오늘 소개해드렸던 아우디 벤츠 BMW K9 등등 말고도

더 다양한 차종의 휠타이어가 마련되어있습니다!

클릭하셔서 방문도 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