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년형 그랜져HG

그랜져HG 18인치 순정휠인치업+ 마제스티 245 45 18 조합 <분당휠인치업전문>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에게 웃음꽃들 드리고 싶은 타이어홍입니다.

 

긴 연휴동안 따뜻했던 날도 잠시 다시 영하권의 추운날씨가 돌아왔습니다. 오늘 다들 따뜻하게 챙겨입고

나가셨는지요? 날이 추워지는만큼 감기에 걸리신 분들이 주변에 넘쳐나고 있습니다. 면역력 유지하기가

힘든 올 겨울, 몸에 좋은 음식, 건강한 식습관으로 모두 감기로부터 안전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우리와 함께할 차는 화려한 디테일과 세련된 곡선미로 매력을 뽑내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져HG입니다.

그랜져HG의 18인치 순정휠 인치업과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교체후기를 천천히 함께 보시죠.

 

 

 

 

오늘의 주인공은 금호타이어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2010년 개발한 제품으로 금호타이어의 기술의 정수가 담겨있는 타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시 6주년이 된 지금까지도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어로서 출시 첫해에는 6개에 불과했던 규격이 현재는 48개까지 확대되었는데요.

 

 

이렇게 인기많은 마제스티솔루스, 접지력, 승차감, 제동 기능, 배수성 등 다양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 가장 큰 특장점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점은 바로 실란트 타이어 기술이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이 기술을 통해 타이어 펑크시에도 무리없이 정상 주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안정성에서 큰 신뢰를 주지요.

 

 

오늘의 작업은 휠 종류의 변경이 아닌 그랜져HG 순정휠 18인치 인치업이었습니다. 인치업을 하게 된다면 고속 주행 안정성이 향상되고 코너링 안정감이 높아진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고속 주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특히나 선호되는 휠 인치업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현대자동차의 그랜저HG는 주행시 승차감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소음에 특히 신경을 썼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승차감이 최고이며 특히나 급커브나 경사길에서 코너링 또한 매우 좋아 정숙성이 좋은 모델이죠.

 

 

타이어홍은 엄선된 전문가들과 3D 휠얼라이먼트, 호프만 전자동 휠발란스 기계,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 등 고가의 최신 기계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타이어를 더욱 완벽하게 교체해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타이어홍이 보유하고 있는 최신식 기계 중 대표적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기계인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입니다. 이 기계가 있다면 딱딱한 런플렛 타이어라도 마치 스폰지를 갈아끼우듯 흠집없이 안전하게 탈착할 수 있죠.

 

 

타이어홍은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기 위해 설비 투자와 전문가 교육에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해피드라이빙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