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랜져TG

그랜져 TG타이어 K7 정품휠

 그랜져 TG타이어 18인치

K7 정품휠 순정휠

 

안녕하세요 성남 송파 잠실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오늘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이 화제가 되었었죠~!

4박 5일간 한국에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ㅎㅎ

 

오늘 저희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소개해드릴 휠은

그랜져 TG휠타이어입니다~

K7에도 장착 가능한 모델이오니 현대 그랜져TG, 기아 K7타시는 고객님들은

오늘 타이어홍의 포스팅 주목하시기바랍니다!

 

 

 18인치 순정휠 정품휠을 현대 그랜져TG모델에 장착해본 모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 정품휠은 다른 휠들에 비해

유난히 스포크가 많은 디자인인데요!

스포크가 촘촘해 답답해보이거나 산만해 보일수도있었을텐데

깔끔한 라인으로 나와 산뜻하고 세련되어보이네요~!!

 

장착은 그랜져TG 모델에 했지만 K7에도 장착 가능하시니까요~

문의주시기바랍니다!

 

저희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무료배송도 실시하고있으니

전국에 계신 모든 고객님들 저렴한 휠타이어찾으실땐

저희 타이어홍에게 연락주시기바랍니다!

바로 장착가능한 상태로 그랜져 TG 정품휠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랜져TG에 18인치 정품휠 장착해본 모습입니다!

촘촘한 스포크타입으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 휠의 모습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멀리서도 빛나는 고객님의 차량을 위해~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 그랜져TG K7 순정휠로 인치업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용~?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젊고 숙련된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여 고객님의 애마에 꼼꼼하고 깔끔하게 장착작업해드리고있습니다^^

오셔서 그랜져 TG K7휠타이어 눈으로 확인해보시고

서비스 받아보세요~~

 

 

 

오늘 그랜져 TG K7 정품 순정휠 소개는 이것으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ㅎㅎ

 

저희 타이어홍에는 오늘 소개해드린 그랜져 TG K7 정품 순정휠 말고도

다양한 휠 타이어가 구비되어있습니다 ^_^

매장 방문해 주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구요!

또한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여러 차종의 여러 휠타이어 구경해보세요~

 

카페에 방문하시면 아우디 벤츠등 다른 차량의 휠타이어뿐만 아니라

금호타이어 가격표, 한국타이어가격표도 확인해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