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인치 휠 추천

골프 전용휠 오즈 울트라레제라 18인치 블랙 타이어싸게파는곳

골프 전용휠 오즈 울트라레제라 18인치 블랙

타이어싸게파는곳

 

어서오세여~~ 휠타이어 이야기의 친절한 타이어홍 입니다~~

이번에는 골프에 전용휠을 장착하는 작업사진을 가지고 찾아뵙게되었네여~ㅎㅎ

천천히 감상하시구 궁금하신점이나 가격문의 하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친절한 타이어홍에게

전화한통만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드린답니다 ^^

 

 

 

 골프 전용휠 입니다!! 오즈 울트라레제라 인데요 ㅎㅎ

 

  골프 전용휠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골프에 장착한 이 전용휠의 사이즈는 18인치 입니다

 

 오즈 울트라레제라 18인치 블랙휠!! 가격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골프에 세심하게 작업하여 장착한 울트라레제라 18인치 블랙 휠~~^^

 

 

 

자~~ 제가 준비한 이미지는 여기까지 입니당ㅎㅎ 즐거운 시간 되셨나요~~??^^

휠이 너무너무 이뻐서 가격이 궁금하시죠!!ㅎㅎ 친절한 타이어홍에게 전화주시면

착한가격으로 고객만족 시켜드리니 전화 마니마니주세여~~ㅎㅎ

골프 전용휠 오즈 울트라레제라 18인치 블랙

 타이어싸게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