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7

올뉴SM7에 가장 잘 어울리는 휠 CV7 18인치 장착후기~ [휠타이어싼곳]

 올뉴SM7 CV7 18인치

 

안녕하세요~ 휠타이어싼곳타이어홍의 영업팀장 김덕진입니다^^

 

안그래도 힘든 목요일 매섭게 부는 겨울바람 때문에

 

더욱 힘든 하루였는데요 그래도 내일이면 이제 금요일이라는 점~

 

내일까지만 버티면 주말이 찾아오니 다들 즐거운 주말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 버티시기 바랍니다 ㅎㅎ

 

용인 하남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준비한 이번 작업이미지

 

올뉴SM7에 추천하는 휠 CV7 18인치 장착이미지입니다

 

CV7는 유니크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올뉴SM7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 다른 차종에도

 

다양하게 추천하고 잘 어울리는 휠이랍니다~

 

깔끔한 휠을 찾으시는 분 세련된 휠을 찾으시는 분 CV7 18인치 추천해드린답니다 ㅎㅎ

 

그럼 이번 추천휠 더 자세한 가격 및 장착 관련 문의는 타이어홍에 연락주시구요

 

준비한 이미지 천천히 보시죠 !!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행감을 주는 올뉴SM7의 옆모습이네요~

 

뒤로 타이어홍 매장의 깔끔한 모습 보이시나요?ㅎㅎ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졌죠 ㅎㅎ

 

이미 가을부터 타이어홍 매장 찾으시는 고객님들 대부분이 스노우타이어를 찾으셨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스노우타이어가 준비되어 있지만

 

가장 많이 찾으시는 브랜드 제품을 더 저렴하게 제공해드리는 것이 좋을 거 같아 준비한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공동구매 가격표입니다 !!

 

제동거리 접지력은 겨울용 타이어라면 당연히 갖춰야 할 덕목이지만

 

보통 스노우타이어의 단점인 연비까지 개선된 이 제품 고객님들께서 장착후 만족도도 매우 높답니다ㅎㅎ

 

언제나 가장 최선의 제품을 최고의 서비스로 제공해드리는 타이어홍이랍니다

 

곧 첫눈 소식을 기다려도 이상하지 않을 이 날씨에 서둘러 스노우타이어 장착하셔서

 

겨울에도 안전운전 편안한 운전하세요~ㅎㅎ

 

 

 

올뉴SM7의 볼륨감 있는 앞모습과 옆으로 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CV7 18인치 보이네요 ㅎㅎ

 

이번 추천휠 올뉴SM7 휠 CV7 18인치

 

 지금 타이어홍 매장에서 누구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이랍니다

 

매장방문이 힘드시다면 무료배송으로 판매중이오니 착한 가격 그대로~

 

댁에서도 편안하게 휠타이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언제나 휠타이어는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문의해주세요 !!

 

 

 

날렵한 디자인, 시원한 스포크가 매력적인 CV7 18인치가

 

르노삼성 대형차의 부활을 이끌고 있는 제품 올뉴SM7에 장착되었는데요

 

너무 잘 어울려서 딱 제 자리를 찾은 거 같은 순정휠같은 모습이네요~

 

이번 작업이미지 외에 더 다양한 휠타이어 장착이미지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타이어홍 카페를 방문해주세요 지금까지 매장에서 진행된 작업이미지 및

 

휠타이어 정보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커 보이는 느낌의 휠 시원하게 뻗은 스포크 디자인의 CV77 18인치입니다~ㅎㅎ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간택을 받은 휠이랍니다~

 

 

 

CV7 18인치 지금까지 다양한 차종에 두루 장착해드렸지만

 

역시 이번 올뉴SM7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올뉴SM7 CV7 18인치

 

 

올뉴SM7 CV7 18인치

 

송파 잠실에서 가장 휠타이어싼곳을 찾고 계신가요?

 

타이어홍 매장이 바로 그 매장입니다 ㅎㅎ

 

저희 매장은 한번 방문해주신 분들은 다시는 다른 곳은 못가시는 소문의 그곳!!

 

오히려 주변분들께 적극추천하며 홍보해주시곤 한답니다~

 

겨울철 대비하여 스노우타이어 공동구매로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노우타이어전용 런플랫탈착기도 구비되어 더 세심한 작업이 가능하니

 

스노우타이어싼곳 휠타이어싼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주저마시고 타이어홍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올뉴SM7 CV7 18인치 휠 구매관련 문의도 타이어홍에 언제나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