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

제네시스 [타이어싼곳]에서 스노우타이어 미리미리 준비했어요~

 

타이어싼곳 제네시스 스노우타이어

 

안녕하세요 타이어홍의 영업팀장! 김덕진입니다!

타이어홍에서 지금 한창 스노우타이어 공구중인건 아시죠~!

다양한 사이즈의 스노우타이어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오늘은 특히 제네시스 오너분들을위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타이어홍에서 공동구매로 저렴히 드리고있는 타이어는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제품입니다

 

아래에 스노우타이어 가격표도 올려드리니~

가격 바로바로 확인하시고 문의는 타이어홍으로 해주세용~~

 

제네시스 스노우타이어추천~ 지금부터 시작합니당

 

 

 

타이어홍에서 작업받고있는 제네시스차량!

제네시스 오너분들께 스노우타이어로 강력 추천드리는제품은

바로바로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입니다!

고급세단 제네시스에 딱 맞는 세단전용 스노우타이어 한국 아이셉트에보는

눈길 안전운행을 도와줄 기특한 제품입니다~!!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해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된 스노우타이어!

어차피 구매하실거라면~ 타이어홍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시기바라겠습니다^_^

 

송파 잠실 분당에서 멀리사시는 고객님들을위해

전국 무료배송도 실시하고있으니~

참고하셔서 연락주세요~~

 

 

 

제네시스 스노우타이어로 추천해드리고있는제품은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제품입니다!!

 

아이셉트에보는 3D커프를 이용해

눈길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고하네요!!!

믿을수 있는 한국타이어제품이니 ㅎㅎ

올 겨울 요제품하나면 안전운전은 문제없겠습니다~!

 

타이어홍에서 공동구매중인 스노우타이어가격표 올려드리니

참고하셔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전화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오늘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제네시스 휠타이어로 한국 아이셉트에보제품 추천해드렸습니다

 

지금 시기에 딱 맞는 휠타이어추천이 아니었나싶네요ㅎㅎ

 

많은 고객님들이 관심가져주시고 또 문의주시는 스노우타이어!

성능으로보나 가격으로 보나~~

타이어홍의 한국 아이셉트에보가 딱이네요!!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아이셉트에보 말고도 다양한 제네시스 휠타이어가 준비되어있으니

구경해보시구용~~

 

제네시스휠타이어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