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랜져HG

그랜져HG 18인치 순정휠 정품휠

그랜져HG 18인치 순정휠 정품휠

 

안녕하세요~ 타이어홍입니다 ^_^

오늘 포스팅해볼 차량은 바로 그랜져HG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중대형세단 그랜져HG에 18인치 순정휠 장착해보았구요~

자세한 장착사진들 올려놓았으니

그랜져HG휠 함께 감상하세요 ㅎㅎ

 

그랜져HG에 장착한 18인치 정품휠 문의는

언제든지 타이어홍에게 연락주시면되구요~

 

아래에 그랜져HG에 장착가능한 스노우타이어 가격표도 첨부하니

다가오는 겨울시즌 더 안전하고 멋진

그랜져HG 차량 만들어보시기바랄게요

 

 

같이 감상하고있는휠은 그랜져HG휠 18인치 정품휠입니다

오늘 장착해본 휠은 정품 순정휠입니다

 

순정휠이라는게 믿기 어려울 정도로 깔끔하고 세련된 그랜져HG휠이네요!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이 세단에 참 잘어울리는데요~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이 떠오릅니다ㅎㅎ

 

그랜져HG 정품휠이라서 더 믿고 바꿀수 있는

오늘의 18인치 순정휠~

 

그랜져HG에 장착한 정품 순정휠 18인치는

전국 무료배송도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타이어홍에서는 그랜져HG에 장착가능한 스노우타이어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이번시즌 스노우타이어로 준비해본 제품은

한국 아이셉트에보제품입니다

 

윈터타이어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점점 다가오는 겨울날

안전운행하시기바라겠습니다 ㅎㅎ

 

스노우타이어 가격표 같이 올려드리니

그랜져HG휠타이어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송파 강동 양재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그랜져HG휠타이어소개는 이것으로 끝입니다 ㅎㅎ

 

그랜져HG 정품 순정휠의 멋진 모습을 다 담아내지못해 아쉽네요

더 많은 그랜져HG휠 사진은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주시거나

 아래 클릭하셔서 타이어홍 카페에 들르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실물이 더욱더 빛나는 그랜져HG 순정휠이니 직접 방문 추천드리구용ㅎㅎ

오셔서 바로 견적도 받아보세요~~

 

타이어홍 카페에서도 물론 다양한 그랜져HG휠타이어 감상하실수있구요

문의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