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반떼MD

아반떼MD 보센CV3 17인치휠 + 금호타이어

 아반떼MD 보센CV3 17인치휠 + 금호타이어

 

안녕하세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오늘은 아반떼MD모델 장착 후기로 함께해볼텐데요~

 

올블랙 아반떼MD에 은색칼라의 보센CV3휠 장착해주니

더 포스있고 돋보이는 차량이 된 모습입니다 ㅎㅎ

 

타이어는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매번 강추!해드리고있는

금호타이어 장착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센CV3휠과 금호타이어 장착한 아반떼MD 감상하러가실까용~

 

 

보센CV3휠 장착한 아반떼MD 모델 감상하시고계십니다 ㅎㅎ

보센CV3 17인치휠은 깔끔한 스포크 타입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심플한 스포크에 무난한 실버칼라로 사계절 내~내~~

어떤 칼라의 아반떼MD 차량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화이트 칼라에는 더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보센CV3휠!

올블랙 바디에 장착한 오늘 후기에서는 세련미에 포스까지 더해진 모습입니다 ㅎㅎ

 

보센CV3휠과 함께 장착해준 타이어는 금호타이어인데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이 휠만 또는 타이어만 단품으로

구매하러 오셨다가 견적내보시고 저렴한 가격에 휠타이어 같이 많이들 하십니다~

 

저렴한 가격을 잠실 송파 강남 고객님들께만 보여드릴순없겠죵!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보센CV3휠과 금호타이어 모든 제품을

전국에 무료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바로 장착가능한 상태로 꼼꼼히 포장하여 보내드리니까요~ 멀리사시는 고객님들은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휠타이어는 차량의 외향을 멋지게 바꿔줄 뿐만 아니라

안정성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시고 선택하셔야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보센CV3휠은 물론 금호타이어까지 모두 프리미엄 휠타이어니까요~

믿고 구매해주시기바랍니다 ㅎㅎ

215 45 17

간단한 금호타이어 정보입니다 ㅎㅎ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핸드폰이나 카페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가끔 문의주시고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서비스가 별로면 어쩌나.. 하고 걱정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신데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는 여러 숙련된 직원들이 상주하구있구요!

장비도 최신식으로 갖추어 꼼꼼하고 정교하게 작업해드리니

걱정하지마시고 타이어홍 이용해보세요~

 

 

 

오늘 함께 감상한 아반떼MD의 휠타이어는

보센CV3 17인치휠과 금호타이어였습니다 ㅎㅎ

가까이에서도~ 측면에서도 한눈에 띄는 보센CV3휠!

 

깔끔하지만 눈에 띄는 그 매력에 푹 빠지실거에요 ㅎㅎㅎㅎ

이미 너무나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주시는 보센CV3휠이었습니다~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시면 더 다양한 아반떼MD휠이 마련되어있으니

방문해보시기바랍니다~~

 

카페를 통해서 문의글 남기실수도있으니까요~ 이용해보시길바랄게요